본문 바로가기
IT 관련/IT 전체

크로스오버 모니터 전액환불 32ul980 A/S 후기

by Dongjure 2020. 6. 4.

안녕하세요. 동주르입니다. 이번에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구입하면서 이회사에 A/S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경험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액 환불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4면베젤에 정말 이쁜 모니터였습니다. 

크로스오버 32UL980 출시일날 구입하다.

 

  2019년 9월2일에 출시일을 기달려, 밤12시에 32UL980모델을 49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크로스오버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생소했지만, 4K IPS에 제로베젤을 가진 이모니터는 너무 사고 싶었습니다. 프리싱크, 스피커, 리모컨까지 부가기능까지 모두 만족스러웠고,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부분은 LG패널을 이용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엘지에서 고수율제품을 제외하고 납품을 받은거로 추정이 되지만, 제품은 아주 만족했습니다. 

 

 

 문제는 6개월 후였습니다. 어느날 사용하다보니, 하얀화면에서 세로로 노란줄이 생겼습니다. 모니터암에달고,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생겨서 너무 당황했고, 아 이래서 중소기업 모니터는 사면 안됐었는지 후회를 했었습니다. 과연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습니다. 바로 A/S 센터로 전화했었습니다. (070-7858-3688 크로스오버 고객센터) 친절히 응대해주셨고, 고장증상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보내달라 하였습니다.

 

 

 크로스오버모니터를 주모니터로 쓰기에, 보조모니터를 구하기전까지는 보낼수 없었습니다. 유선상으로 확인해본결과  A/S는 1주~2주정도 소요된다 하였습니다. 보조모니터를 구한 후, 5월달에 제품을 보냈습니다. 

 

 

  제품을 보내고 1주일이 지난후에 전화를 해본결과, 아직 검수중이니 조금 더 기다려달라고 하였습니다. 2주정도가 되었을까요, 전화가와서 제품자체의 불량으로 판정이 돼서, 전액환불로 진행된다고 하였습니다. 불량판정서를 보내줄테니, 인터넷에서 구입한곳으로 연락해 환불을 신청하라 하였습니다. 

 

  불량판정서를 받고나서, 구입했던 지마켓으로 보내고 구입한 카드로부터 환불처리를 받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6월 1일에 지마켓으로부터 카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틀이 지나고 통장을 확인해보니 전액환불이 되어서 다른 모니터를 구매하였습니다.  5월 16일쯤에 보내고, 6월 2일에 돈을받았으니, 2주정도 소요되는것 같습니다. 중소기업에서도 9개월정도 사용한 모니터를 자체결함으로 판정을 받고, 매끄럽게 환불을 받았던 점을 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A/S경험인것 같습니다.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구매한다면, 다음번에도 고려해볼수 있는 좋은 A/S인것 같습니다. 

 

 

총평

크로스오버의 만족스러운 A/S 서비스

※ 본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