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Home 인테리어

venasso edge 비나쏘 엣지 와이드 전신거울 구입후기

by Dongjure 2020. 6. 19.

안녕하세요 동주르입니다. 이번에는 저렴한 골드 거울이 없을까? 골드면서 저렴할 수 없을까? 를 고민하면서 인터넷 서칭을 계속해서 알게 된 비나쏘 엣지 전신 거울을 소개해드립니다. 1년 동안 사용하였고, 후기에 대해서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업체로부터 어떠한 물질적인 도움을 받지 않았습니다. 

비나쏘 엣지 전신거울
골드 전신거울

가격이 저렴합니다. 보통 골드프레임이 들어간 큰 전신 거울의 가격은 10만 원이 넘어가는데, 10만 원이 안 넘는 선에서 가성비 부분에서 좋습니다. 그래 봤자 9만 구천원이기는 하네요.(배송비 포함) 

 

제가 안 나오려고 찍으니깐, 사진을 조금 사선에서 찍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골드 느낌으로 인테리어 하시면 저 같은 똥 손도 쉽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전신거울을 사게 되면 관리할 때 엄청 불편함을 느낍니다. 맨날 먼지가 껴서 다시 유리세정제로 닦아줘야 하고, 제가 1년 동안 사용해본 결과 일주~2주에 한 번만 물티슈나 휴지로만 닦아줘도 큰 먼지들을 제거되었습니다. 완전 싸구려 유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가로 670cm 세로 1715cm 입니다. 저처럼 키가 180이 넘어간다면 정면으로 배치하기는 힘들고 사선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180 이하의 여성분이 시라면 정면으로 걸어도, 조금만 뒤로 가면 전신이 다 보이는 크기의 거울입니다. 가로 670도 딱 좋습니다. 가로가 600인 전신 거울은 조그마한 원룸에는 좋을 수 있지만, 인테리어적으로 느낌을 주거나 넓은 방의 느낌을 주기는 힘듭니다. 

벽에 거는 벽걸이형과 거치대형으로 두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것은 벽걸이형입니다. 제가 벽걸이형을 구입했지만, 안전에 위험은 약간 있지만, 벽에 사선으로 기대어 두어도 무게감 있게 잘 버팁니다. 1년 동안 아무런 움직임도 없었습니다. 물론 아이나 애완견이 있는 집은 안전하게 하는 것이 좋겠지요. 

실버 색상은 화이트컨셉의 인테리어를 할 때는 이쁠 것 같습니다:) 배송은 한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그렇게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았고요. 직접 오셔서 설치해주시지는 않았고, 제가 직접 박스 개봉해서 거치했습니다. 거울이 크다 보니까, 조금 헤매기는 했네요ㅎ

1년이 지난후 돌아보는 평점이네요. 만족합니다:)

 


총평

저렴하게 전신골드거울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가성비 골드 거울! 비나쏘 엣지 업체로부터 아무런 도움도 받지 않은 제순수 리뷰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