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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IKEA 추천 이케아

이케아 의자 as 후기 - 환불받았습니다-

by Dongjure 2020. 8. 14.

안녕하세요 동주르입니다. 오늘은 이케아에서 구입했던 예르브피엘레트 의자를 교환했던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전 목디스크가 있어서, 헤드를 제거하고 약 8개월 정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새부터 앞뒤로 흔들림 증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구매대행을 통해서 구입한 거라, A/S를 받을 수 있을까? 하고 의문점을 가지고 구매 대행했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문의하자, 영수증을 주셨고 그것을 통해서 A/S 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케아 예르브피엘레트 10개월 사용 후기 단점&장점

안녕하세요 동주르입니다. 이번에는 인테리어용 화이트 콘셉트에 딱 맞는 의자가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디스크에 걸린 후로 책상과 의자에 관심이 생겼고, 허리를 잡아주고, 높낮��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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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에서 A/S를 받으시려면 꼭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1년이내여야 합니다. 

이케아 A/S 준비물

"영수증 그리고 1년"

 

먼저 영수증을 얻으셔야 합니다. 제품을 직접 구매하셨다면,  예전에 구입하셨던 영수증을 찾으셔야 하고, 저처럼 구매대행을 통해서 얻으셨다면 구매대행 측에 연락해서 영수증을 얻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1년인 이유는 1년까지는 제품의 문제가 확실하다면 웬만하면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지만 1년이 지나고 나서 망가진 제품들은 제품 자체 문제를 입증하기가 상당히 힘들다고 합니다. 10년 무상 보증이지만 1년 후부터는 제품 자체 결함 입증을 확실히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위의 방식처럼 문의를 드렸었고, 다행히도 스마트스토어 담당자님께서 영수증을 보내주셨습니다. 이제는 이케아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이케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우측 하단에 있는 라이브 챗 기능을 통해 저는 상담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라이브 채팅으로는 의자의 교환 환불에 도움을 받을 수 없어서, 이케아 고객센터 1670-4532로 전화 연결한 후 상담원을 연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의자의 증상을 말씀드리니, 사진과 동영상을 확인하신 후에 증상이 심해서, 교환을 해주시겠다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다만 이 제품이 현재 인기가 많아서, 재고가 없다고 하셨고 당분간 재고가 못 들어와서, 이케아 환불카드로 주시겠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친절하게 상담을 받았었고,  1시간 이내에 다처리해주셨고, 이케아 a/s가 별로 안 좋다고 들었었는데, 이렇게 잘 처리가 되어서 아주 만족했고, 앞으로도 계속 구매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결론

증상이 확실하고 의자의 문제가 맞다면, 이케아는 a/s정책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제품을 많이 구매할 것이므로 많이 a/s 받은 후에 후기들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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